틈새 및 트렌드 제품 찾기 두번째

Google은 다양한 업계와 제품을 검색하여 2018년에 트렌드 제품 및 틈새 시장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제품 중 일부는 이미 인기가 있는것도 있고, 통찰력과 지속적인 분석 연구를 통해 가까운 미래에 인기 급상승 할 것으로 예상되는 제품들 몇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미용,위생, 및 개인 그루밍 분야에서 먼저 커피 스크럼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프랭크바디라는 회사를 시작으로 바디 스크럼분야에서 커피의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을 활용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것입니다. 커피로 얼굴 및 바디 스크럼하기와 얼굴 트리먼트하기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후에 후발회사들이 합류하면서 커피 스크럼 제품들이 다양화 되고 있습니다.

두번째로 코코넛 오일은 건강재료로 널리 알려지면서 요리, 보습제, 비누, 치약, 탈취제 등에 사용되고 있으며, 이제는 일상생활에서 많이 접하는 인기있는 재료가 되었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기존의 오일을 대체할 수 있는 좋은 재료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으로 접근하기 쉽습니다. 아직 소비자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원산지의 코코넛 오일, 또는 다양한 포장용기와 용량의 다양화, 다른 재료와의 신선한 조합 등도 시도할만 합니다.

세번째, 비어드 오일(Beard oil)은 지난 몇 년 동안 유행해 왔으며 추세가 계속되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에는 많은 회사들이 신제품을 론칭하면서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염 미용 카테고리는 독특한 틈새 시장으로서, 독창적인 아이디어 상품으로 승부할 수 있는 공간이 여전히 많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네번째, 발레아쥬 염색 (Baylage) 은 하이라이트 칼라 몇가지를 믹스해서 자연스러운 볼륨을 가진 것처럼 스타일링 하는 인기있는 헤어 컬러링 입니다.  이것은 1990년대 부터 2천년대 초기까지 유행했던 ‘브릿지 염색’의 변형된 형태로, 비슷한 스타일이 계속 반복되어 왔지만, 최근들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헤어살롱은 물론이고, 비글램드 (beglammed) 처럼 스타일리스트가 집으로 방문해 염색해 주는 서비스와 집에서 직접 염색하는 사람들을 포함하면, 발레아쥬 염색과 관련된 재료나 아이디어 상품 시장은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발레아쥬 염색과 관련된 제품에는 헤어 토너, 라이트너, 주걱, 컬러 적용 브러쉬, 애프터 케어 제품 즉 샴푸, 마스크, 컨디셔너 등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들이 이와 관련된 포스팅을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발레아쥬의 인기와 관련제품 판매율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다섯번째, 메이크업 브러쉬 클리너 입니다. 요즘 뷰티 블로거들이 인기를 끌면서 메이크업 시장은 놀랍게 성장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메이크업 도구들의 판매도 늘어났는데, 특히 메이크업 브러쉬와 스폰지의 판매가 늘었습니다. 주목할 점은 , 메이크업을 하는 사람들의 61 %가 게을러서 또는 세척방법을 몰라서 메이크업 도구를 정기적으로 세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세척을 하지 않으면 그 안에 박테리아가 쌓이게되는데, 이것은 피부를 악화시키는 요인입니다.

이런 점은 메이크업 브러쉬 클리너의 틈새시장이 될 수 있습니다. 단단한 비누 같은 클렌징 바, 액체 세정제 또는 스프레이 클리너,  빨래판 처럼 생긴 브러쉬 클리닝 도구, 브러시 건조대 등의 다양한 클리닝 도구등이 이미 시장에 나와있지만, 이들을 더 발전시킨 더 좋은 아이디어 상품시장은 열려있습니다. 소비자가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메이크업 브러시를 세척할 수 있는  방법과 제품을 디자인하는데 대해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비즈니스 전반에 걸친 서비스와 컨설팅이 필요하신 분들은 비즈텍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는 949-954-5959 입니다.

Subscribe To Our Newsletter

Join our mailing list to receive the latest news and updates from our team.

Shar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