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미국 소매업계 전망

Beauty and Health 업체의 성장
소규모 옷가게, 서점, 하드웨어 매장이 속속 문을 닫고 있는 반면, 네일 관리업체 및 왁싱 살롱, 애완 동물 미용실, 화장품 가게, 문신 가게, 피트니스센터 등 개인의 외모와 건강관리를 위한 가게들은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숫자로 알아보는 동향
1990 년에서 2017 년 사이에 인구 10 만 명당 네일 살롱 수는 2개 미만이었지만, 현재는  거의 7군데로, 거의 3 배로 성장했습니다. 애완 동물 미용업은 1.5 배나 급증했으며 화장품 가게는 거의 두 배가되었습니다.

2019 미국 소매업계 전망

성장업체의 공통점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닌,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종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전략
전통적으로 리테일 가게들이 많이 입점했던 동네 쇼핑몰이나 주요거리는 월마트 (Walmart), 저렴한 할인 체인매장(Dollar Store 등)과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인 아마존 (Amazon)에 밀려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들과 견주어 살아남기 위해서는 각각의 입점한 상점들이 상품 재고관리를 세심하게 해야하고, 고객 상대에 더욱 친절해야 하며, 쇼핑몰 차원에서는 인테리어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며,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갖춘 장소와 무료 음식 샘플및 음료를 제공하는 공간확보, 소규모 놀이공간등을 만들어 온라인쇼핑에서는 접할 수 없는 요소들에 더욱 신경써야 합니다. 그리고 미용및 헤어와 네일관리, 펫케어 등 미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점들을 적극 유치해야 합니다.

온라인 비즈니스 전반에 걸친 서비스와 컨설팅이 필요하신 분들은 비즈텍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는 949-954-5959 입니다.

Subscribe To Our Newsletter

Join our mailing list to receive the latest news and updates from our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