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텍의 패트릭 우 대표가 YTN Radio 5분 칼럼 “온라인 비즈니스, 이것이 핵심이다!” 프로를 진행합니다. 방송 시간은 매 주 화요일 오전 5시, 오후 2시, 토요일 오전 8시 입니다. 많은 청취 부탁드립니다.

제4차 산업혁명의 키워드 중 하나인  “노라인”  – 스마트폰으로 주문하기 때문에 줄을 서지않고 구매와 결재가 이루어진다는 의미로 스타벅스 모바일 주문비중은 전체매출의 30% 이며,  고객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들면 전 세계적으로 약 1000만달러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미 상무부가 발표하기를 올 1분기 소매업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6% 상승했다고 했는데, 소매시장 전문 조사업체 펑글로벌리테일(Fung Global Retail & Technology)에 따르면 오프라인 상점 수는 줄어들고 온라인 상점수는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미 소비시장이 성장을 했는데도 폐점하는 상점이 늘어나는 이유는 아마존 같은 온라인 유통업체 때문입니다. CNBC는 아마존이 기업 간 거래(B2B) 사이트 ‘마켓 플레이스’를 공격적으로 운영함에 따라 중계상인들도 사라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source-https://www.fungglobalretailtech.com/news/weekly-store-openings-closures-tracker-12-amazon-acquire-whole-foods/

앞으로 온·오프라인 융합 전략 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는 시대를 살고 있지만, 한인 중소기업과 스몰비즈니스를 운영하시는 분들중에, 여전히 온, 오프라인의 경계를 구분짓고, 아직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지 않고계신 분들이 상당수 계십니다. 이런 분들에게 최대한 많은 정보와 노하우를 알려드리고 온라인 비즈니스 운영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컨설팅이 필요하신 분들은 비즈텍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 949-954-5959  또는 이메일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