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마켓플레이스 운영 중이시거나 관심 있는 분들을 모시고 아마존 셀링 기법 및 최신 트렌드 등, 마켓플레이스 운영에 관한 팁을 자유롭게 나누는 모임인 “아마존 마켓플레이스 셀러 이벤트”가 비즈텍 주최로 지난 2017년 12월 9일, 토요일 오후 1시 부터 3시까지, 플러튼에 위치한 Fullerton Community Center 에서 열렸습니다.

2017년 비즈텍이 주최한 3번의 공개 세미나와 3번의 워크샵에 참석하셨던 분들과 아마존 운영에 관심있는 분들 중 RSVP 하신 분들에 한해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패트릭 우 비즈텍 대표는 참석하신 분들에게 최신 아마존 트렌드와 앞으로 온라인 비즈니스 전망등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비즈텍이 준비한 선물권 및 2018년 워크샵 디스카운트 쿠폰등을 참석하신 분들 중 퀴즈를 맞추신 분들에게 드렸습니다. 네트워킹 시간에는 간단한 다과와 함께 상품 소싱, 물류 등 서로의 정보를 교환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온라인 세일즈가 증가하면서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매출 증대, 그리고 아마존 등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 입점을 원하는 한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비즈텍은 2018년에도 한인 커뮤니티를 위해 4번의 공개 세미나와 4번의 워크샵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웹사이트를 통해 subcribe 를 하시거나 [email protected] 으로 연락을 주시면 앞으로 있을 세미나와 워크샵 안내를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Video Clips from the Event